고객센터

베스트수강후기

크게 작게 인쇄

[일반화학의 이해]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화학전공자입니다. 나름 화학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했고, 몇년전까지 화학관련 직종에서 일했었지요......
 화학은 나름 자신있다 생각했건만, 강의를 듣는순간 저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화학의 토대가 되는 개념들은 걍 대충대충 이해 되는대로, 안되면 안되는대로 넘겼었다는 엄청난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오.비.탈.! 오비탈이 이런거였군요. 4년동안 나는 무었을 공부했나 후회가 밀려옵니다. 창피하기도 하고요. 전공했다고 자만했던 제 자신을 너무 부끄럽게 여기면서 한강 한강 듣게 됩니다.
 제 자신의 부족함을 알게해주신 김한길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강의를 듣지 못했다면 저는 계속 저를 과대평가하면서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살아왔을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신다는 것은 정말 사회에 봉사한다는 생각없이는 하지 못할 일입니다. 요즘은 대학에 가서도 편입이네 의전원이네 하며 학원강의를 찾아다닌다고 하더군요. 참 슬픈 현실입니다. 그러나 이런 질좋은 강의를 유료로 제공할 수도 있는 것인데, 학생들위해 무료로 주시니 정말 감사할 일이지요.
그리고 저처럼 아줌마도 다시 공부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 게시물은 김태식님에 의해 2013-10-28 14:39:33 수강후기 게시판에서 복사 됨]
코멘트 0